알고리즘 중독의 아이콘, 틱톡 틱톡이 등장한 건 2019년이지만, 다른 SNS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시장을 장악해 단 5년 만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진: Unsplash 2024년 기준으로 틱톡의 전 세계 월간 활성사용자(MAU)는 17억 명 이나 됩니다.
8년간 한화호텔에서 시작해 현재 설빙에서 활약 중인 계윤숙 CMO의 브랜딩 여정은 하나의 확고한 철학에서 출발합니다. "브랜딩은 발명이 아닌 발견이다." 그녀의 마케팅 철학은 더플라자 호텔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화되었습니다. 당시 호텔 업계에 브랜딩 전문가가 전무했던 상황에서, 그녀는 직접 브랜딩 서적을 탐독
빠르면 7월부터 쿠팡이츠에서는 교촌치킨을 시켜 먹지 못하게 될 예정이에요. 교촌에프앤비(교촌치킨 운영사)와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운영사)이 배민 온리(Only) 협약을 맺을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2~3년 정도 유지될 계획이라고 해요. 교촌치킨이 쿠팡이츠에서 빠지면, 배민에서 중개수수료를 줄여준다 는 게 협
이제 에이블리에 입점하지 않고도 에이블리에 광고할 수 있어요. 지난 6월 10일 공식 론칭된 에이블리의 디스플레이 광고(DA, Display Ad) 덕분인데요. 이 광고는 에이블리에 입점하지 않은 광고주 전용 상품입니다. 스플래시 배너, 혜택 탭 배너, 검색 페이지 배너 등 광고주는 원하는 지면을 선택해 광고할 수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