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뙤약볕과 습기의 환장하는 콜라보로 많이 쇠약해진 큐레터입니다(?) 여러분은 그늘 아래에서 팔팔하셨으면 좋겠네요. 헛소리는 잠시 넣어두고요. 큐레터가 이제부터 분기 결산 콘텐츠 '하이라이-큐 '를 시작해요. 큐레터의 하이라이트다, 뭐 이런 의미랍니다? 지난 큐레터를 돌아보면서 "이런 콘텐츠도 있었지..
8년간 한화호텔에서 시작해 현재 설빙에서 활약 중인 계윤숙 CMO의 브랜딩 여정은 하나의 확고한 철학에서 출발합니다. "브랜딩은 발명이 아닌 발견이다." 그녀의 마케팅 철학은 더플라자 호텔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화되었습니다. 당시 호텔 업계에 브랜딩 전문가가 전무했던 상황에서, 그녀는 직접 브랜딩 서적을 탐독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줄임말이에요. 주문한 택배가 도착할 날을 명확하게 안내하고, 일요일에도 배송한다 는 게 핵심이죠. 현재는 무신사스토어 내에 무배당발 배지가 붙은 200여 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만 적용되는 서비스예요. 무배당발은 3가지 서비스로 나뉩니다. 바로 발송 은 오후 10시
요즘 미국에서 김밥이 유행이라던데.. 김이 수출 효자 상품이라던데.. 말은 많이 들리지만, 실제로 해외에 진출한다는 건 멀고도 험한 이야기처럼 느껴지는데요. 마침 6월 19일, 글로벌 K브랜드 시대라는 주제로 열린 에서 조금 더 리얼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어요! 흥미로운 내용들로 간추려보았답니다. 이 콘텐츠는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