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중독의 아이콘, 틱톡 틱톡이 등장한 건 2019년이지만, 다른 SNS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시장을 장악해 단 5년 만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진: Unsplash 2024년 기준으로 틱톡의 전 세계 월간 활성사용자(MAU)는 17억 명 이나 됩니다.
메타는 최근광고주를 돕는3가지 '가치 도구(솔루션)'의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했어요. 행사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그 자리에서 메타가 발표한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최대한 쉽게 풀어서 공유할게요! 😁 메타가 추진하는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기업과 브랜드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 에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줄임말이에요. 주문한 택배가 도착할 날을 명확하게 안내하고, 일요일에도 배송한다 는 게 핵심이죠. 현재는 무신사스토어 내에 무배당발 배지가 붙은 200여 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만 적용되는 서비스예요. 무배당발은 3가지 서비스로 나뉩니다. 바로 발송 은 오후 10시
마케터의 레퍼런스 콘텐츠를 쓸 때마다 고민이 있어요. 많은 마케터에게 도움이 되려면, 구체적이고 모두가 인정할 만한 사례를 다뤄야 하지 않을까? 라는 부분이에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우리 모두 조금씩 다른 일을 하지만 동시에 소비자이자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이잖아요. 평소에 흥미롭게 본 콘텐츠 안에도 배울 점이 있겠다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