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터 초인님의 경험이 담긴 이야기 벌써 세 번째 시간입니다! 😮 지난번에는 어렵고 불편했던 상사를 든든한 조력자로 만든 이야기였어요. 상사와 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나요? 저는 '본질적으로내가 일을 잘하게끔 하기 위해, 일이 더 잘 되게 도움을 주는 것이 상사의 역할 '이라는 말
지난번에 공정위가 챔프스터디와 메가스터디에게 과징금을 부과한 소식을 전해드린 적 있었죠. 마감 할인, 지금이 아니면 가격이 올라요 등 할인 혜택이 곧 사라질 것처럼 광고해놓고 이후에도 이름만 바꿔서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거짓 광고를 수년 동안 계속해왔기 때문이에요. 👉 오늘이 마지막 기회라는 광고, 거짓으로 들
특별 할인 판매 마감 임박, 2024년 마지막 할인, 내년에는 가격이 올라요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할 때 한 번쯤 보신 적 있을 거예요.서둘러서 지금 구매해야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처럼 , 이후에는 구매할 수 없을 것처럼 '포모'(FOMO, Fear of Missing
다른 회사의 마케터는 어떻게 일해요? 이 간단한 물음에서 큐레터의 새로운 콘텐츠가 시작됐는데요.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마케터들은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비결은 없는 건지 솔직하고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나요? 이렇게 단순한 궁금증으로 탄생한 탐방기 '큐레터가 간다'는 큐레터가 직접 방문해서 구경하고, 이야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