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중독의 아이콘, 틱톡 틱톡이 등장한 건 2019년이지만, 다른 SNS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시장을 장악해 단 5년 만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진: Unsplash 2024년 기준으로 틱톡의 전 세계 월간 활성사용자(MAU)는 17억 명 이나 됩니다.
5월 22일 목요일 에 다녀왔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죠. 전체 행사가 어땠는지 큐레터 에디터의 발걸음을 따라 읽으실 수 있는 후기도 써놓았어요. 아래의 링크 참고하세요! 👉 메타가 기획하는 행사는 어떨까? 큐레터가 다녀왔어요 그리고 오늘은 메타 페스티벌의 메인 세션을 요약한 내용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줄이고 줄여봐도
한때 길거리에 'Martin Kim'이라고 적힌 바람막이가 정말 많이 보였던 거 아시나요? 사진: 마뗑킴 브랜드 마뗑킴의 제품인데요. '아침'을 뜻하는 프랑스어 'Martin'과 김다인 대표의 성 'Kim'을 더해 지어진 이름이에요. 20대라면 모르기 어려웠던 그 브랜드가 지금은 글로벌로 진출한 K-패션의 대표
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팅 스터디 코너의 선우의성입니다. 과거, 기업의 브랜드 캠페인은 대부분 TV 광고를 중심으로 운영됐습니다. 하지만 저는 새로운 물결을 만들고 싶었는데요. 그 노력 중에서도 2019년, 브랜드 캠페인 을 '온리 디지털'로 기획한 게 기억에 남아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기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