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이 정식 출시됩니다. 네이버 쇼핑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합한 별도의 쇼핑 앱 으로, AI를 활용해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 하는 게 핵심이에요. 그리고 이 안에는 판매자와 마케터들이 꼭 알아야 할 변화가 있습니다. 네이버 앱에서 트래픽을 옮겨야 해요 판매자와 마케터 그리고 네이
가끔 쿠팡을 이용할 때 소름이 돋아요. 몇 시간 전에 주문했는데도 문 앞에 두었다고 문자가 날라올 때가 있거든요. 심지어는 일요일에도 오더라고요. 새삼 한국의 택배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쿠팡이 망할 거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어느새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이 된 것도 이 빠른 배송 덕분이라고 봐
아~ 중요한 장면인데 광고! 😬 누워서 유튜브 보다가 한창 재밌는 장면일 때,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서 흥이 다 깨져버릴 때가 있죠. 사진: X 유튜브가 5월 12일부터 이 중간 광고 정책을 바꿉니다. 중요한 대사나 동작이 나오는 장면에서는 최대한 광고가 표시되지 않도록 한다 는 거예요. 대신 상황이 전환되는
최근 네이버를 사칭하는 피싱 메일이 발송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요. 네이버가 여러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타이밍을 노린 교묘한 수법이었어요. 어떤 내용인지 빠르게 살펴보고,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해요! 👀 광고주 계정과 이용자 계정이 통합됐다는데?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간단히 설명드리자면요. 네이버는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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