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에서 김밥이 유행이라던데.. 김이 수출 효자 상품이라던데.. 말은 많이 들리지만, 실제로 해외에 진출한다는 건 멀고도 험한 이야기처럼 느껴지는데요. 마침 6월 19일, 글로벌 K브랜드 시대라는 주제로 열린 에서 조금 더 리얼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어요! 흥미로운 내용들로 간추려보았답니다. 이 콘텐츠는
구글은 공식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 Think with Google 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그 안에는 마케터들을 위한 소비자 인사이트, 전략 등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AI Now: Boost Bites]는 마케터와 기획자의 업무에 구글의 AI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줄임말이에요. 주문한 택배가 도착할 날을 명확하게 안내하고, 일요일에도 배송한다 는 게 핵심이죠. 현재는 무신사스토어 내에 무배당발 배지가 붙은 200여 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만 적용되는 서비스예요. 무배당발은 3가지 서비스로 나뉩니다. 바로 발송 은 오후 10시
5월 22일 목요일 에 다녀왔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죠. 전체 행사가 어땠는지 큐레터 에디터의 발걸음을 따라 읽으실 수 있는 후기도 써놓았어요. 아래의 링크 참고하세요! 👉 메타가 기획하는 행사는 어떨까? 큐레터가 다녀왔어요 그리고 오늘은 메타 페스티벌의 메인 세션을 요약한 내용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줄이고 줄여봐도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