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간 한화호텔에서 시작해 현재 설빙에서 활약 중인 계윤숙 CMO의 브랜딩 여정은 하나의 확고한 철학에서 출발합니다. "브랜딩은 발명이 아닌 발견이다." 그녀의 마케팅 철학은 더플라자 호텔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화되었습니다. 당시 호텔 업계에 브랜딩 전문가가 전무했던 상황에서, 그녀는 직접 브랜딩 서적을 탐독
마케터의 레퍼런스 콘텐츠를 쓸 때마다 고민이 있어요. 많은 마케터에게 도움이 되려면, 구체적이고 모두가 인정할 만한 사례를 다뤄야 하지 않을까? 라는 부분이에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우리 모두 조금씩 다른 일을 하지만 동시에 소비자이자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이잖아요. 평소에 흥미롭게 본 콘텐츠 안에도 배울 점이 있겠다
구글은 공식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 Think with Google 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그 안에는 마케터들을 위한 소비자 인사이트, 전략 등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AI Now: Boost Bites]는 마케터와 기획자의 업무에 구글의 AI
이제 에이블리에 입점하지 않고도 에이블리에 광고할 수 있어요. 지난 6월 10일 공식 론칭된 에이블리의 디스플레이 광고(DA, Display Ad) 덕분인데요. 이 광고는 에이블리에 입점하지 않은 광고주 전용 상품입니다. 스플래시 배너, 혜택 탭 배너, 검색 페이지 배너 등 광고주는 원하는 지면을 선택해 광고할 수
큐레터 이야기 보러가기
피드백 하러가기
키워드 검색하기
최신 마케팅 소식을 전달하는큐레터와 함께 하세요!